이번 시즌: 최고의 여름 노래

이번 시즌: 최고의 여름 노래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상황이 바뀌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바지를 그만 입고 반바지를 입기 시작하고, 철망은 유리창을 대체하고, 굴뚝 연기의 향기는 바베큐 연기 냄새로, 사탕수수는 옥수수제주룸싸롱   이삭으로, 잔디 가구는 지하실과 지하실에 채워져 있습니다. 갑판으로 끌어올렸다. 여름이 가져오는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은 음악 선택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이 다락방에서 먼지가 쌓이면서 음악 선택도 바뀌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Jim Brickman의 최신 히트곡을 없애고 태양 아래서의 재미와 어울리는 약간 더 펀치감 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다음은 모든 시간의 상위 5개 여름 노래 목록입니다.

 

Boys of Summer: Don Henley의 1984년 히트곡이 최고의 여름 노래를 선정했지만 최고의 스토커 노래 목록도 만들 수 있습니다. 질서를 제쳐두고 이것은 틀림없이 Henley의 훌륭한 깃털 친구가없는 가장 잘 알려진 노래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여름날을 상기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 대부분이 동일시할 수 있는 잃어버린 사랑을 상기시키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I am the Summertime: 이 곡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고 이 곡을 부른 Bachelor Number One 그룹도 아니지만 “I am Summertime”에 대한 호소력 있는 무언가가 있어서 들어볼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의 팝과 약간의 레게인 “I am Summertime”은 American Pie 사운드트랙에 수록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여름을 소개하는 가사가 있는 노래, 만나고 싶은 멜로디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