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기독교인으로서의 믿음 표현하기

캠퍼스에서 기독교인으로서의 믿음 표현하기

 

대체로 세속적인강남셔츠룸   대학 캠퍼스에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정치적으로 올바른 세속 세계에 동의해야 한다는 압력이 도처에서 있습니다. 다른 학생이 기숙사 방에 걸어 놓은 포스터부터 사람들이 입는 옷, 듣는 음악에 이르기까지 많은 메시지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의 믿음을 표현하는 방법은 여전히 ​​멋지고,

 

기숙사나 아파트에서 신앙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멋진 기독교 미술 포스터를 걸어두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친구들 기숙사에는 John Belushi의 “College” 포스터와 같은 포스터, 맥주 광고, 헐렁한 옷을 입은 여성들의 포스터, 음악 포스터가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신앙을 반영하고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나만의 세련된 기독교 예술 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그리고 희망하는 것은 이 예술이 비기독교인의 눈을 주님께 열어줄 것입니다.

 

음악은 믿음을 시험할 수 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일부 세속 음악은 재능 있는 음악가가 만든 좋은 음악이기는 하지만 대학 캠퍼스의 많은 음악은 듣는 사람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학생들이 Christian Aguilera와 같은 거짓 아이돌의 갱스터 랩, 데스 메탈 또는 팝을 듣습니다.

 

그리고 이 음악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자동차, 기숙사 방, 그리고 캠퍼스의 iPod 및 MP3 플레이어에

 

 

Leave a Comment